추석명절 준비는 서산사랑상품권으로!
상태바
추석명절 준비는 서산사랑상품권으로!
  • 서산시대
  • 승인 2019.08.2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사랑 상품권 사용가능 가맹점 2,100여개, 추석 맞이 10% 특별할인
관내 31개소 농협 모든 지점 구매 가능, 1인당 50만원 할인구매 한도
동부전통시장 상인회와 캠페인 모습
동부전통시장 상인회와 캠페인 모습

 

서산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911일까지 서산사랑상품권을 10% 특별할인 판매 하고 동부시장 상인들과 서산사랑상품권 사용 캠페인을 벌이는 등 서산사랑상품권 이용을 독려하고 나섰다.

서산사랑상품권은 유동성 지원을 통한 지역 내 소비촉진으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지난 81일 최초로 발행을 시작해, 현재 약 5억원이 판매되어 관내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 기여했으며, 올해 총 50억원 규모로 발행 될 예정이다.

개인에 한해 150만원 한도로 관내 소재 농협(NH농협은행, 지역 농·축협 등 31개소)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법인은 할인구매 적용대상에서 제외되지만 구매한도 제한이 없다.

현재 서산시 소재 가맹점으로 등록된 슈퍼마켓, 주유소, 학원 등 다양한 업종의 2,100여개 사업장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가맹점 현황은 서산시홈페이지(분야별 정보기업/경제서산사랑 상품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가맹점 지정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일자리경제과에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을 지참하고 방문해 신청 할 수 있으며. 대기업 직영 대형마트와 유흥 및 사행성 업소는 신청이 제한된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서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산사랑상품권의 많은 구매와 이용을 부탁드린다특별 할인된 서산사랑 상품권으로 알뜰한 상차림과 넉넉한 한가위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소상공인 보호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