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이안 더 서산’, 강성태 초청 강연회 진행

‘공부의 신’, ‘66일 공부법’ 등으로 잘 알려진 ‘대한민국 공부 멘토’ 강성태 대표(공신닷컴)가 서산에 온다.
이안 브랜드로 유명한 대우산업개발이 강성태 대표를 초청해 ‘강성태의 공부법 강연회’를 진행한다.
이 강연회는 서산테크노밸리 내에 들어서는 ‘이안 더 서산’의 견본주택에서 이달 22일(토)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강연주제는 '66일만에 공부가 습관이 되는 66일 공부법'으로자녀들의 집중력, 속독법, 계획 짜는 법 등 생활 속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교육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강성태 대표는 200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전국 0.1%의 성적으로 서울대에 입학
한 후 공신닷컴(서울시 우수 사회적 기업)을 설립해 방송과 강연 등을 통해 대한민국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공부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강연은 서산지역의 높은 교육열을 반영했을 뿐 아니라 교육 및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이안 더 서산’의 입지적 특장점이 어우러진 이벤트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더 서산’ 관계자는“서산 지역민들이 교육에 관심이 높다는 점을 바탕으로 지역민들에게 한발 짝 더 다가가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곧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지역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강연이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우산업개발이 분양 중인 서산테크노밸리 A8b블록에 분양하는 ‘이안 더 서산’은 서산테크노밸리의 미래가치와 혁신적인 공간설계로 눈길을 끄는 아파트로 서산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최초 자급자족형 첨단복합도시로 조성될 계획으로 대기업을 비롯해 300개의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이안 더 서산’은 테크노밸리 내에서도 교육 및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위치에 공급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대규모 상업시설과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초등학교(성연초)도 지난 4월 개교해 우수한 주거여건이 조성돼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