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원사업 현장 방문, 의견 청취

동문1동 진중관 동장은 지난 18일 온석동, 잠홍1,2통 등 2017년도 주민숙원사업, 지역개발사업 대상지를 방문해 설계내역을 점검하고, 해당 지역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했다.

현재 동문1동은 사업 대상지에 대한 현황측량을 완료하고, 설계도면 및 내역 수정작업을 진행 중이며 조기집행 목표치 달성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홀몸노인 주거환경 개선

부춘동주민센터(동장 김민환)에서는 지난 18일 읍내11통 홀몸노인 가정에서 집수리 봉사활동을 벌였다. 그동안 홀몸노인 A씨는 보일러도 없이 전기장판에 의지해 지내는 처지로 형편이 어려워 낡은 장판도 교체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이러한 사정을 전해들은 부춘동주민센터 김선정 환경미화원이 이날 새 장판을 마련해 주민센터 직원들과 교체하고, 쌀 20kg을 전달했다.

플랜트건설노조 충남지부 면담

전국플랜트건설노조 충남지부 김준수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난 17일 한옥희 대산읍장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김준수 위원장은 종합사회복지관 대산분관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요청했으며 대산읍 대산리 1643번지 근처 버스승강장 설치를 건의했다.

한옥희 읍장은 “관련부서와 상의하여 읍에서 도울 수 있는 사항은 적극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지역 기관장들과 허심탄회한 대화

석남동주민센터 최신득 동장이 취임 후 지역주민과 꾸준히 소통행정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6일 관내기관 단체 3곳을 방문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석남동 지역발전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눈 최 동장은 3일 동안 각 기관단체를 방문해 동 발전에 대한 협조를 구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