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대, 신한은행과 통합앱(헤이영 캠퍼스)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서대, 신한은행과 통합앱(헤이영 캠퍼스)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서대학교(총장 함기선)와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 모바일 기반 통합애플리케이션인 헤이영 캠퍼스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헤이영 캠퍼스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추진하는 대학생 전용 모바일 플랫폼으로, 전자 신분증 (모바일 학생증), 학사서비스 등 대학생의 니즈에 초점을 맞춘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제공, 90여 개의 대학교가 채택해 사용하고 있는 대학 생활 필수 앱이다.

한서대학교는 신한은행과의 협약을 통해 만들게 될 통합앱(헤이영 캠퍼스)을 통해 뉴스 정보 포털 영상미디어 포털 학사 관련 정보와 관리 기숙사와 통학버스 등, 편의 정보 제공 커뮤니티 서비스 등의 주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헤이영 캠퍼스는 각 대학 현장의 소리를 반영한 부가서비스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최근 앱의 고도화를 통해 커뮤티니 및 소모임 총학생회 투표 강의 평가 헤이톡 등 대학 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함기선 총장은 정보화와 세계화 시대를 선도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한서대학교에 헤이영 캠퍼스를 도입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학생들과 밀접한 콘텐츠를 많이 담아 학교 내 커뮤니케이션 허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