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전 5기의 간절함, 진심, 정성을 유권자들에게 어필할 것
서산시에 친환경자동차 완성차 단지를 주축으로 한 기업신도시
태안군을 재생에너지 본토로 만들 것
서산시, 태안군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국회의원 될 터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등록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등록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후보가 21일 오전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정식 후보등록을 마쳤다.

안면도 창기리에서 태어난 조한기 후보는 서산으로 이주하여 서산부춘초, 서산중, 서령고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조한기 후보는 2012년 제19대 국회의원선거에 입후보한 이후 4번의 도전과 끈기로 다섯 번째 도전을 이어간다.

최근 여론조사 보도(320일 굿모닝충청, 태안신문 보도) ‘서산시·태안군 국회의원 가상대결에서 조한기 후보는 44.3%를 얻어 46.3%를 얻은 성일종 후보와 초박빙의 구도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적극 투표층에서는 조한기가 47.1%를 얻어 46.8% 성일종 후보를 0.3% 차이로 앞서고 중도층에서는 조한기 후보 55.6% 대 성일종 후보 38.7%16.9 %의 압도적인 우위로 나타나 이번 총선에서 달라진 서산태안의 지각변동을 가늠케 했다.

조한기 후보는 이번이 다섯 번째 국회의원 선거 도전이라면서 더 겸손한 마음과 45기의 간절함으로 진심, 정성을 다해 유권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조한기 후보는 서산시에 수소 전기 친환경자동차 완성차 단지를 주축으로 30만평 3만명이 거주하는 국제도시, 의료, 문화가 어우러진 기업신도시를 만들고 태안에 주민참여형 대단위 해상 풍력단지와 햇빛발전소를 건립하여 태안으로 신재생에너지의 본거지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주민과 함께하는 공약 실천으로 서산시, 태안군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