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대는 건전한 지역 여론 형성을 위해 바른 지역언론이 필요하다는 시민들의 공감대 속에서 201532일 창간됐습니다. 풀뿌리 민주주의와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시민주주를 모집해, 현재는 110명에 달하는 시민들이 서산시대 주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와 밀착해 기자들이 현장을 직접 뛰면서, 지방행정과 권력에 대한 비판·감시는 물론이고, 크고 작은 지역단체들의 다양한 활동을 성실하게 보도해 왔습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지난해에는 대통령특별법으로 제정돼 지역신문을 지원하고 있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지역신문발전위원회의 우선지원대상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건실하다고 평가받는 지역 언론으로 성장했습니다.

특히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응하고자 지난 202310월부터 지면신문에서 인터넷신문으로 전환하여 발 빠르게 지역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일의 주요 이슈들을 카카오톡채널로 전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상제작의 전문성을 높이는 등 미디어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서산시대는 올해 창간 9주년을 맞아 한 걸음 더 성장해나가며 지역주민들이 만들어나가는 지역신문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쪼록 축하광고를 의뢰하오니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참고 : 광고 의뢰 및 게재 과정에서 별도의 서식이나 자료가 필요하시면

연락 주십시오. 041-665-1412 ) E-mail : inews777@naver.com

계좌번호 : 농협 301-0164-8104-61 ()서산시대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