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통령기대회 및 202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충남대표선수 선발전에서 우수한 성적 획득

충남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2024 전국대회 출전 충남파크골프 대표선발 예선전이 지난 23일 오전 9시부터 아산이순신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됐다.

충남대표선수는 오는 15개 시.군에서 자체 선발된 선수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인전 일반 남., 시니어 남., 단체전 일반과 시니어부분으로 경합을 벌였다.

서산시파크골프협회는 20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힘껏 기량을 펼친 결과 여자시니어부문 가인정, 전영인선수 남자시니어부문 조재영, 안관승선수 여자일반다체부문 전순경, 김순애 선수가 나란히 충남대표로 발탁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에 선발된 충남대표선수단은 오는 315일 대구광역시 위천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대통령기 전국파크골프대회와 오는 425일 울산광역시 태화강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되는 2024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나란히 참가하게 된다.

서산시파크골프협회 오영미 협회장은 우리 선수들이 겨우내 쉬지 않고 추위를 물리치며 땀흘린 결과라고 생각한다. 서산시를 대표하는 것을 넘어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선수들이기에 자긍심과 자존감이 누구보다 뜨거울 것으로 안다. 최종 개최일까지 자만하지 않고 꿋꿋하게 컨디션 조절에 각별히 신경 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산시파크골프협회는 매주 수요일과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서산시민을 대상으로 신입회원에 대한 안전교육 및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하고 있다. 또한 100세 시대에 서산시파크골프협회는 서산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널리 골프를 보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