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홍순광 부시장이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했다
8일 홍순광 부시장이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했다

시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을 수호하는 군 장병들을 적극 격려했다.

서산시 통합방위협의회에서는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군부대를 방문해 지역 안보에 헌신하는 장병들을 위문하고 격려했다.

시에 따르면 서산시 통합방위협의회는 의장인 이완섭 시장을 비롯한 총 25명의 위원으로 구성되며 통합방위 태세 확립과 지역주민 안보의식 함양을 위해 국가방위 육성 및 지원 대책을 심의한다.

전날 육군 제1789부대 1대대 방문을 시작으로 이날 부시장은 공군 제8931부대, 9해안감시기동대, 20전투비행단을 방문해 국토방위와 지역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을 격려하고 부대에 위문금을 전달했다.

위문한 부대는 영토수호와 시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정예부대로 비상 상황 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다.

홍순광 부시장은 북한의 장거리 탄도미사일 발사 등 안보 위협이 계속되는 엄중한 상황 속에서 국토방위에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의 노고가 있기에 우리 국민들이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다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국가와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군부대 여러분에게 시민을 대신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 통합방위에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군부대 관계자는 국가안보를 위해 명예롭게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문해 주셔서 감사하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선승구전의 완벽한 군수지원태세를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