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맞이해 수석동 관내 16곳 경로당에 사랑의 쌀 102포(20kg) 후원

지난 1일 수석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쌀 기탁식
지난 1일 수석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쌀 기탁식

대산새마을금고 수석지점(이사장 김문경)은 지난해 연말 ‘MG사랑의 좀도리 모금행사를 통해 모금한 성금(450만원 상당)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수석동 관내 16곳의 경로당에 지원해 주기 위해 쌀 20kg, 102포대를 구입하여 지난 1일 수석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경숙)에 기탁했다.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98년부터 시작된 새마을금고의 모금, 나눔 캠페인으로 십시일반 정신을 되살린 어려운 이웃 돕기 운동이다. 대산새마을금고에서는 취약계층에 매년 사랑의 좀도리를 지원하여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특히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대산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방법을 찾아서 쌀을 구입해 기탁하게 되었다어르신들 모두 행복한 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숙 수석동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는 대산새마을금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작은 사랑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며 밝은 에너지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수석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산새마을금고는 출산장려 행복한 동행, 사랑의 좀도리 등 다양한 지역환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 918일부터 수석지점 운영을 시작했다대산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수석동 이웃 주민들과 함께 행복 나눔을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