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하정 회장 “지역사회 환경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작년 4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대산읍 지역의 마을단체들과 연계하여 클린데이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국제청년환경연합회 충남연합회(회장 엄하정)는 작년 420() 대산읍 충의로에 있는 사무실 개소식 행사 후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독곶리를 시작으로 대산읍 지역의 마을단체들과 연계하여 아름다운 환경만들기의 일환으로 클린데이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국제청년환경연합 충남연합회(회장 엄하정)는 사회적 재능과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며 저탄소 녹색성장을 새로운 비전으로 환경보호 및 환경복원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엄하정 회장은 하나뿐인 지구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환경을 소중히 지키고 가꿔 아름답고 건강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겠다지역사회 환경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국제청년환경연합 충남지부(회장 엄하정)는 작년 61‘2023 국제ESG 지구환경정책 컨퍼런스 &국제환경문화예술 대상에서 환경감시 환경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국제청년환경연합충남연합회 조직 구성도

고문 정점화, 부회장 이기석·박범원, 사무국장 정이준, 사무차장 장지연, 조직관리국장 송혜섭, 감시국장 김종원, 경영관리국장 김은영, 사업관리국장 김장열, 사회공헌국장 도한명, 환경지킴이국장 김점용, 경영관리차장 모경희, 사업관리차장 김현순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