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실 미(美)소 친절 교육 운영

24일 서산시청 민원봉사과 사무실에서 진행된 종합민원실 미(美)소 친절 교육
24일 서산시청 민원봉사과 사무실에서 진행된 종합민원실 미(美)소 친절 교육

시가 종합민원실을 찾는 민원인들에 대한 친절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종합민원실 미()소 친절 교육을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아침에 시행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는 친절한 행정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추진된다. 교육은 24일 첫 교육을 제외하고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아침에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민원인을 배려하는 언어 및 상황별 응대 표현 민원 응대 방법 종합민원실 내에서 발생한 민원 이슈 공유 및 대응 방법 부서 내 팀별 현안 업무 내용 공유 힘이 되는 그 달의 감사 한 문장 공유 등이다.

김영중 민원봉사과장은 교육을 통해 서산시의 얼굴인 종합민원실 직원들의 민원 응대 능력의 향상과 친절 의식 함양을 통해 더욱 수준 높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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