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성연유치원, 2023학년도 제2회 졸업식 행사
성연유치원, 2023학년도 제2회 졸업식 행사

성연유치원(원장 이미숙)1222일 유치원 강당에서 2023학년도 제2회 졸업식 행사를 하였다.

졸업식 식전 행사로 다섯글자 예쁜말수화 공연, ‘문어의 꿈컵쌓기 퍼포먼스, ‘질풍가도치어리딩, ‘우리들의 마음속엔합창 등 졸업생들의 다양한 축하공연이 선보였다.

본 행사는 국민의례 교육활동운영보고 졸업장 및 상장 수여 원장선생님 말씀 졸업가 원가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성연유치원에서는 총 80명의 졸업생이 빛나는 졸업장을 받았다.

상장수여식에서는 누리과정에 근거하여 지난 1년간의 행동 관찰에 통해 총 5개 분야 건강안전상 바른언어상 바른인성상 예술표현상 자연탐구상에 대한 상을 수여했다.

‘문어의 꿈’ 컵쌓기 퍼포먼스
‘문어의 꿈’ 컵쌓기 퍼포먼스

졸업식이 끝난 후 인생네컷과 다양한 포토존에서 졸업생과 가족들은 기념 촬영을 했으며, 사진을 찍는 졸업생의 얼굴에는 유치원 과정을 무사히 끝내고 졸업한다는 아쉬움과 초등학교 진학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가득했다.

졸업생들은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가족들의 축하와 격려를 받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졸업식에 참여한 학부모는 성연유치원에 다니는 2년 동안 우리 아이가 친구들과 선생님과 행복하고 기쁜 추억들을 많이 쌓은 것 같아 만족했으며, 알찬 졸업식을 준비한 선생님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숙 원장은 앞으로 사회를 빛낼 인재인 어린이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우리 사회를 건강하고 올바르게 이끌어가는 참다운 리더로 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