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성전력(주)과 서동전기(주), ‘양키캔들 리드 디퓨져’ 100세트 전달
혜성전력(주)과 서동전기(주), ‘양키캔들 리드 디퓨져’ 100세트 전달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20231213(), 혜성전력()과 서동전기()로부터 250만원 상당의 양키캔들 리드 디퓨져’ 100세트를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서산 미다옴뷔페에서 진행된 ‘2023 충남지역 법무보호복지대회에서 혜성전력() 이찬영 이사와 서동전기() 최홍관 대표이사를 대신하여 양키캔들 서산점 이만 대표가 참석하여 보호대상자 가정 내 향기 테라피를 통한 쾌적한 실내환경으로의 변화를 위해 물품을 전달하였다.

혜성전력() 이찬영 이사는 지인으로부터 보호사업의 중요성을 익히 듣고 도움을 드릴 방법을 찾고 있던 차, 작년 아로마글로바의 기부 소식이 떠올랐다이렇게 릴레이 기부가 계속 이어져 서산을 포함한 충남지역에 아름다운 향기가 널리 퍼져나갔으면 좋겠다라며 기부 취지를 밝혔다.

서동전기() 최홍관 대표이사는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보호공단에 미력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사랑으로 가득한 봉사의 향기가 널리 퍼져 지역사회가 안전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활동 취지를 밝혔다.

보호공단 조원규 지부장은 꽃향기는 백리를 가지만 사람의 향기는 천리를 간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두 분이 전해주신 아름다운 향기가 천리 내에 있는 보호대상자들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