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원객 및 직원 대상 서예작품 증정,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 행사 진행

서산의료원, ‘환자안전․감염관리 캠페인, 서예작품 증정’ 문화행사 진행
서산의료원, ‘환자안전․감염관리 캠페인, 서예작품 증정’ 문화행사 진행

충청남도서산의료원(원장 김영완)8() 본관 로비에서 환자, 내원객, 직원 등 병원 내원객을 대상으로 문화거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문화거리 행사는 지원 박양준, 이용나, 유하나 서예가의 서예작품 증정, 환자 안전 및 감염관리 캠페인, 서산의료원 SNS 구독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각 행사를 자세히 살펴보면 서예작품 증정은 지원 박양준 선생 및 이용나, 유하나 서예가가 참여자가 원하는 글귀를 그 자리에서 붓으로 직접 작성한 후 작품을 증정하였으며,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 캠페인은 환자 및 직원들의 올바른 인식과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퀴즈, 모의훈련, 체험행사 등을 진행하였다. 또한, 서산의료원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 SNS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여 환자 및 내원객들에게 병원을 홍보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의 중요성과 인식개선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서산의료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여 많은 관심을 끌어내었다.

서산의료원 김영완 원장은 이번 문화거리 행사에서 환자 및 내원객분들이 많은 호응을 해주셔서 감사했으며, 앞으로도 환자 및 내원객들과 다양한 소통을 진행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