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는 시간 속에 이야기 "사계" 테마로 진행

서산시민오케스트라, 10일 제4회 정기연주회 "사계"
서산시민오케스트라, 10일 제4회 정기연주회 "사계"

순수 서산 시민들로 구성된 서산시민오케스트라(지휘 김준호)가 오는 10일 정기연주회를 연다.

서산시민오케스트라는 201720여 명의 서산 시민들로 구성해 창단된 순수 아마추어오케스트라로 서산의 문화예술인들의 소통과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높여 나가고자 하는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매주 꾸준한 연습을 통해 실력을 쌓아가고 있다.

시 후원으로 꾸며지는 이번 연주회는 흐르는 시간 속의 이야기 사계라는 테마로 영화 웰컴투 동막골 OST로 유명한 Kazabue_Michiru Ohsima 곡을 비롯해 "Summer"_Joe Hisaishi 등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 테마에 맞춘 영화음악과 애니메이션 OST 곡을 선보인다.

특히 아마추어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기에 난이도가 있는 모짜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서곡과 베토벤의 에그먼트 서곡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김면수 단장은 이번 연주회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차르트, 베토벤, 그리그, 비제 등 유명 작곡가의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음악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해 준비하였다면서 아마추어 오케스트라지만 음악적 수준만큼은 양보하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준비하였다면서 서산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요청하였다.

한편 본 공연은 시의 보조금 지원사업으로 전석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산예술단 다음카페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