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서산시파크골프협회 클럽장.총무단&집행부.임원 단합대회 개최
11일 오영미 협회장 취임식 및 서산시체육회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서산시파크골프협회 클럽장.총무단&집행부.임원 단합대회

서산시파크골프협회(협회장 오영미)18일 오후 3, 서산시파크골프장에서 클럽과 임원 70여명이 화합과 소통의 길을 여는 단합대회를 가졌다.

22개 클럽 9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협회는 시 읍..동을 기준으로 클럽을 형성하고 클럽장과 총무가 주축이 되어 신입회원 영입과 클럽회원 관리를 하고 있다.

협회 집행부는 상임위와 이사회 임원으로 구성, 협회의 살림과 의사 결정 등 전체적인 제반사항을 의결하고 집행하기 위해 항상 클럽장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각 클럽 총무단 격려

오영미 협회장은 이번 단합대회는 일선에서 가장 수고하는 총무단에게 격려를 하고 위로하는 자리로써 22개 클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집행부와 임원진 간 소통을 하는 간담회를 겸한 자리라고 말했다.

그동안 잘 자란 느티나무를 흔들고 찍어서 뿌리가 썩어가고 있는 것을 900여 회원의 노력으로 회복하고 있는 중이라며 아무리 흔들어도 뿌리 깊은 나무는 쉽게 뽑히지 않는 법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11일, 제8대 오영미 협회장 취임식 및 2023 서산시체육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이에 앞서 지난 11일에는 시의 각 기관장, 의회의원, 국회의원, 체육회 관계자들을 모시고 제8대 서산시파크골프협회장 취임식과 2023 서산시체육회장배 파크골프대회를 성대히 개최한 바 있다.

이날 오영미 협회장은 취임식에서 오로지 협회 회원님이 골고루 참여하고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서산시를 파크골프 메카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서산시파크골프협회는 오는 252023 서산시파크골프협회 클럽대항 포섬대회를 앞두고 부부전, 커플전, 단체전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대회를 준비 중이다.

양대동에 위치한 서산시파크골프장에서 열린 2023 서산시체육회장배 파크골프대회 모습

서산시민 중 서산시파크골프협회에 가입을 희망하는 사람은 양대동에 위치하고 있는 서산시파크골프장을 직접 왕래하기를 권한다. 무작정 아무 준비없이 가입하기 보다는 기본 상식 이론 및 기초 안전에 대하여 상담을 한 뒤 꼼꼼히 파악하여 결정할 것을 권한다.

서산시파크골프협회는 올 연말까지 서산시민에게 가입비 및 협회비 없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파크골프를 사랑하는 시민의 저변확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