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키우며 끼를 뽐내는 우리들이죠”

운신 종합학예발표회
운신 종합학예발표회

운신초등학교(교장 장태종)는 지난 1() 전교생(병설유치원 포함)이 함께하는 2023학년도 운신 종합학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는 오케스트라 합주와 신체표현활동을 통해 자존감과 올바른 인성으로 꿈을 키우고 서로 협동하며 배려하는 마음 자세를 배움과 더불어 그 동안 열심히 익힌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갖기 위함이다.

본교 강당에서 진행 된 이번 운신 종합학예발표회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학교자율특색과정에 따라 1부는 운신 오케스트라(11악기, 합주)연주회를 2부는 학년별 신체표현 공연을 선보였다.

전교생의 합창(‘넌 할 수 있어라고 말해 주세요.)으로 1부의 막이 올랐다. 이어 3~6학년 플롯으로 구성 된 앙상블팀은 ! 목동아, 1~3학년 오카리나로 구성 된 앙상블팀은 도레미송을 연주했다. 5~6학년의 첼로 연주와 1~2학년의 바이올린,첼로 연주에 이어 3~6학년 오케스트라 연주까지 열심히 익힌 기량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무용, 소고춤, 치어리딩, 깃발춤, 우산춤 등 학년에 따른 특징을 살려 보다 다채롭고 볼거리가 풍성한 무대를 볼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이에 운신초 장태종 교장은 열심히 공연하는 우리 운신초 학생들의 표정이 내내 밝고 행복해 보여서 공연을 보는 우리도 더불어 행복하고 즐거웠다나아가 바른 품성으로 꿈을 키워 나가는 역량을 갖춘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