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고등학교(교장 이수종)31일 오전 950분부터 각 교실과 검도·골프·미술·음악 등 특별실에서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행복 나눔 보호자 초청 수업 공개의 날을 실시했다.

이날 학부모들은 2교시와 3교시에 전체 학급별로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되는 수업에 참관하였다. 수업의 질 개선과 교사의 자긍심 고취로 교육력을 제고하는 기회가 되도록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학부모들은 열정을 다해 수업하는 교사의 모습, 학교의 전반적인 환경과 각 교실의 분위기, 자녀들이 집중력 있게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을 직접 보며 자녀들의 학교생활을 관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업 참관을 마친 학부모는 올해 중 한 학기가 지나서 아이가 어떤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지 궁금했는데, 적극적인 태도로 학교생활에 임하는 모습을 보니 좋았다이런 환경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앞으로도 계속해서 생기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수종 교장은 이렇게 보호자를 초청해서 학교의 상황과 자녀의 생활을 직접 알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기쁘다이번 행사가 교육공동체 모두가 소통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한구 이사장은 항상 자녀 교육에 대해 적극적으로 관심 가져주시는 보호자님들께 감사하다학생과 보호자 모두가 만족하고,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은 항상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