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 홍보물
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 홍보물

 

서산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독서의 달은 독서문화진흥법에 따라 독서 문화진흥에 대한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지정됐으며, 시는 9월 한 달 동안 9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는 올해의 도서로 선정된 우리 반 안중근의 저자 김하은 작가를 초청해 혐오와 차별을 넘어 평화의 손을 잡자를 주제로 9일 강연을 진행한다.

2일과 16일에는 미소노(옥수수의 비밀), 최영아(달 토끼) 등 아동 그림책 작가와 함께 책을 읽고 만드는 수업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초등학생을 위한 글쓰기 수업, 특별한 머그잔과 에코백을 만드는 수업, 초청 작가의 그림책 원화 전시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모든 과정은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인터넷(https://www.seosan.go.kr/citylib/index.do)이나 전화(041-661-8098, 8090)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산시립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시립도서관 운영팀(041-661-8090)으로 하면 된다.

성기영 서산시립도서관장은 독서의 계절 가을에는 시민들이 도서관을 떠오르고 방문하고 싶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시민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도서관에 자주 놀러 오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