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후원물품 기탁식 모습
지난 7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후원물품 기탁식 모습

지난 7일 한선미 장애인충남포커스 대표와 조만진 DS솔루션 대표가 서산시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생수 6천 병(150만 원 상당)을 서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완섭)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한선미 장애인충남포커스 대표, 조만진 DS솔루션 대표, 가봉진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등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받은 생수는 9월에 열릴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준비 중인 서산시장애인체육회 가맹경기단체 선수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선미 대표는 폭염이 이어지는 날씨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하는 선수들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이 어떤 것일까 고민하다 생수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조만진 대표는 뜨거운 날씨에도 장애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열심히 훈련 중인 서산시장애인체육회 가맹경기단체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무더위 속에서 훈련하는 우리 장애인 선수들에게 단비 같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두 분의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장애인들의 체육 발전과 복지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화답했다.

두 대표는 평소 꾸준히 서산시 발전을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선미 대표는 서산시체육회 및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이사를 역임하며 서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조만진 대표 또한 서산시시민평가단, 대산청년회의소 부회장 등으로 활동하며 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