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명 시민기자단...소통의 시간 가져

13일 ‘서산시대 제8기 시민기자단’ 친목도모 모임 개최
13일 ‘서산시대 제8기 시민기자단’ 친목도모 모임 개최

지난 13서산시대 제8기 시민기자단(단장 문수협)’ 모임이 서산시 죽성동 실내포차에서 개최됐다.

이번 모임에는 시민기자단 11명과 서산시대 최미향 국장이 참여한 가운데 시민기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기자로서의 자질, 향후 개최될 서산시대 시민기자단 볼링대회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문수협 단장은 “7기에 이어 8기까지 서산기자단원으로서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며 서산시대가 8기 기자단들로 인해 발빠른 소식들로 채워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김기진 대표는 서산시대 신문사와 함께 동행하게 되는 8기 기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첫 모임인 만큼 서로 간에 친목도모 및 소통과 힐링으로 행복한 기자단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산시대는 건전한 지역여론 형성을 위해서는 바른 지역언론이 필요하다는 시민들의 공감대 속에서 201532일 창간됐다.

아울러 권력에 대한 비판·감시는 물론이고, 크고 작은 지역단체들의 다양한 활동을 성실하게 보도하고 있는 서산시대는 풀뿌리 민주주의와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시민주주를 모집, 현재 100여 명에 달하는 시민들이 서산시대 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참고로 서산시대 시민기자단 볼링대회가 오는 26() 저녁 7시 서산시 안견로 607에 위치한 서산클래식볼링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