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

롯데케미칼(주) 대산공장은 3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에 재범방지를 위한 부식을 지원했다.
롯데케미칼(주) 대산공장은 3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에 재범방지를 위한 부식을 지원했다.

롯데케미칼() 대산공장은 20237311,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조원규)에 지역사회 내 법무보호대상자의 자립을 위한 감자 300kg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김종율 수석, 충남지부 조원규지부장 및 직원, 충남지부협의회 최태환 회장, 서산보호위원회 손안수 회장 및 위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롯데케미칼 김종율 수석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롯데케미칼은지원한 감자 300kg를 통해 법무보호대상자가 원활히 자립하여 재범방지로 이어질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조원규 지부장은 재범방지를 위해 법무보호 대상자의 자립지원을 해주신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지원해주신 부식은 법무보호대상자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롯데케미칼 대산공장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사회환원의 일환으로 대산지역에서생산된 쌀 등 농산물을 구입하여 사회복귀를 위해 힘쓰는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하여 매년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