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행운드림센터 준공식’ 개최

지난 1일 성연4로 294에서 열린 성연 행운드림센터 준공식 모습
지난 1일 성연4로 294에서 열린 성연 행운드림센터 준공식 모습

지난 1일 성연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으로 추진한 성연행운드림센터 준공식이 개최됐다.

이날 준공식은 이완섭 서산시장, 성일종 국회의원,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지역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경과 보고, 축사, 테이프 커팅식, 행운드림센터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성연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은 생활기반 확충, 경관 개선, 역량 강화 등 지역 기초생활 서비스를 향상하고 주민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행운드림센터 및 행운마당 신축, 역량강화 용역 등을 추진했으며, 그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약 41억 원을 투입해 행운드림센터를 신축했다.

성연행운드림센터는 연면적 849.17, 지상 2층 규모에 행운라이브러리실, 헬스케어실과 다목적홀, 미디어실을 갖추고 있어 주민들에게 삶의 질 향상과 농촌 활성화를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종운 추진위원장은 주민들의 재능기부와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프로그램 도입 등 행운드림센터 활성화 방안을 통해 주민 화합을 이끌고 건전한 문화 활동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완섭 서산시장은 성연면 행운드림센터가 성연면민 모두 소통하고 화합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활기찬 농촌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