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대 강현구 회장 이임, 제45대 이수민 회장 취임
▲박홍전 총재에게 8,000여만 원의 재단기부금 약정서 전달
▲서산시에 드림스타트 맞춤형 지원사업 기부금 1,000만 원 전달
▲경희청담연한의원 금동준 원장 250만 원 상당 어린이 영양제 전달

서산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단체사진
서산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단체사진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로타리클럽은 629일 서산 미다움에서 박홍전 총재, 한주희 차기 총재, 최준호 전 총재, 지구 임원들과 오병옥 역대 회장을 비롯한 회원 및 서산지역 로타리클럽 회장단과 회원 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제44~45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식전행사로 지역사회에서 불우이웃돕기 및 여러 방면으로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도레미 예술단과 오행생식 우영대 원장의 섹스폰, 민요, 가요, 고고장구 공연 등 식전 공연이 있었다.

서산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행사 사진
서산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행사 사진

이어 최창용 총무의 사회로 강현구 이임회장, 이수민 취임회장, 송은정 배우자, 박홍전 총재, 장광순 총재지역대표, 김면수 지구 사무총장 등 지구임원들과 함께 클럽 기 입장에 이어 강현구 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과 먼저 가신 로타리안에 대한 묵념 순서가 진행됐다.

또 송용찬 차기 회장의 로타리의 목적 및 네가지 표준 낭독, 로타리송 제창, 내빈소개, 서산로타리클럽 연혁 및 활동 보고, 표창패 및 공로패 수여가 있었다. 이날 가재태 트레이너, 박상목 봉사프로젝트 위원장 조흥식 회원이 공로패를 받았다.

이어 회장 메달 및 클럽기 인수인계, RI테마 배너기 하강식을 끝으로 이임식을 마치고, 이어 열린 취임식에서는 이수민 회장의 취임선서, 취임사 및 이임 회장, 명성근 총무, 김종훈 재무에 대한 재직기념패 수여가 있었다.

서산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행사 사진
서산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행사 사진

또 황상준, 김선헌 신입 회원에 대한 신입 회원 선서, , 뺏지, 기념품, 꽃다발 전달식이 있었으며, 이어 트레이너 안상환, 총무 최창용, 재무 임성환, 사찰위원장 김상곤, 클럽관리위원장 최동호, 맴버십위원장 정동권,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임정수, 로타리재단위원장 가복현, 공공이미지위원장 임붕순 등 임원진 소개가 있었다.

특히 이날 서산로타리클럽은 드림스타트 맞춤형 지원사업 기부금 1,000만 원을 서산시 이문구 국장에게 전달했으며, 클럽 회원인 경희청담연한의원 금동준 원장이 250만 원 상당의 어린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전달식이 있었다.

또한 가복현 재단위원장이 박홍전 총재에게 재단기부금 (전 회원 RFSM 204 구좌, 폴리오 100구좌, PHF 37구좌 등 총 $60,050(79,266,000)을 전달했다.

이어 스폰서 클럽인 대전로타리클럽 회장과 자매클럽인 춘천로타리클럽 임현빈 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이완섭 서산시장의 영사 축사 등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의 축사 대독 등 주요 인사들의 축사에 이어 축하 케익 전달이 있었다.

강현구 이임회장은 그동안 저를 믿고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이제는 평 회원으로 돌아가 클럽 발전과 영광을 위해 취임하는 제45대 이수민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과 늘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수민 취임회장은 펜더믹의 여파와 파괴적인 분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치유하고 우리 스스로 지속적인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희망을 회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회기는 진실하고, 공평하고, 선의와 우정을 다하며 모두에게 유익한 활동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홍전 국제로타리 3620지구 총재는 회원이 있으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회원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오늘 입회하시는 신입회원께 진심으로 환영의 인사를 드리며 로타리 입회의 초심을 잃지 마시고 보다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