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 및 간담회

우수이용자에 선발된 학생들과 단체사진 (우측 첫 번째 김하영, 가운데 흰색티셔츠 최시연 학생)
우수이용자에 선발된 학생들과 단체사진 (우측 첫 번째 김하영, 가운데 흰색티셔츠 최시연 학생)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한 학기 동안 지속적인 도서관 이용과 꾸준한 독서 활동을 통해 지식 습득과 자기 발전에 충실한 학생을 선발해 격려하는 자리로서 ‘2023학년도 1학기 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식을 지난 14일 유영창 대외부총장실에서 개최했다.

금상을 수상한 간호학과 김하영 학생 외 7명의 수상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유영창 대외부총장의 상장 수여, 장학금 전달, 기념사진 촬영,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유영창 대외부총장은 격려사에서는 본인의 과거 독서 경험, 수상자들에 대한 격려, 평생 교육 시대를 맞아 독서의 필요성을 강조했으며, 특히 수상자 중 유일한 만학도인 최시연(간호학과) 학생에 대해 애정어린 조언을 하기도 했다.

이후 이어진 수상자들과의 간담회에선 대학 도서관 발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 교환을 통하여 학생들이 오고 싶고, 공부하고 싶은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참고로, 신성대학교 도서관은 2학기에도 다양한 행사와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적극 다가가고 학생들이 도서관을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도서관 이용과 행사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