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선착순 20명

3일씩 쌀을 드리고 10일째 인바디 측정

“한 줌의 황미쌀이 생명을 살립니다”

세계최초 음성인식 디지털 가정용 소형 즉석도정기에서 1인분이 12초만에 신선하고 건강한 쌀 황미가 쏟아져 나온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아마도 주부들에게는 신세계가 틀림없을 것이다.

서산 최초 올쿠도정기 서산지사에서 황미쌀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51일부터 515일까지 선착순 20, 17() 오리엔테이션으로 이들에게는 10일 분량의 황미쌀과 함께 인바디 측정 후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세계 최초 음성인식 디지털 가정용 소형 즉석도정기
세계 최초 음성인식 디지털 가정용 소형 즉석도정기

맞춤식 개발 즉석도정기 올쿠

저소음으로 벼·현미 모두 도정가능

세계최초 디지털 가정용·업소용 즉석도정기 올쿠가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용이 편리한 버튼식 저소음으로 벼·현미 모두 도정이 가능하고 쾌적하게 도정되는 장점이 있다. 그중에서도 가능 자랑할 만한 올쿠의 백미(白眉)는 바로 쌀 중의 으뜸인 황미쌀 탄생을 끌어냈다.

각 가정 싱크대 위에서 쉽고 간편하게 도정할 수 있는 즉석도정기 올쿠! 살아 숨 쉬는 쌀눈과 미강이 그대로 붙어있어 건강지킴이 황미밥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맞춤식 개발됐다.

세계 최초 음성인식 디지털 업소용 소형 즉석도정기
세계 최초 음성인식 디지털 업소용 소형 즉석도정기

황미는 약알칼리성으로 신진대사촉진과 코린·이그린·베티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고혈압 치료성분과 함께 베타시스테롤로 인해 항암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즉석 도정한 5~9분도 황미는 현미의 단단한 과피층을 제거하고 속 미강층을 남겨둔 쌀로, 백미에 비해 칼슘과 인은 2, 비타민 B1B2, 나이신은 3~4, 비타민 E는 무려 10배나 많이 함유되어 있다.

세끼 밥만 바꿔 먹었는데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비만 변비가 개선되었다면? 섬유질이 많아 장운동이 활발하여 쾌변에 최적인 황미쌀!

황미쌀로 만든 누룽지
황미쌀로 만든 누룽지

황금쌀은 다이어트에도 최고

건강에 좋은 쌀 탄생 올쿠 도정기

음식을 오래 씹으면 침이 많이 나와 몸 곳곳의 세포를 활성화시켜 영양분을 골고루 퍼지게 도와준다. 침에는 소화를 돕는 아밀라아제와 상처를 낫게 하고 암을 예방하며 치아를 단단하게 하는 각종 효소가 들어 있다. 침은 부작용 없는 자연 소화제다.

씹는 운동은 머리의 회전을 도와주고 치아뿐 아니라 안면 운동 효과에도 탁월하다. 하지만 현재 들어 넘치는 쌀에 비해 안 먹는 쌀이 넘치고 있다. 2022년 통계청 발표에 의하면 전년 대비 쌀 생산량이 2% 감소했다. 30년 전인 1992124.8kg에 비하면 절반 수준으로 감소한 것이다.

소셜미디어에서는 쌀을 먹지 않는 이유로 다이어트 방해56%로 가장 많이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그 뒤를 이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오해도 28%나 차지했다.

기존 통합RPC를 통한 도정은 쌀을 대량으로 생산하지만 이로 인해 불거진 쌀의 산패와 백미 중심의 생산을 통한 쌀의 역효과가 발생했다.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 만든 소형도정기가 바로 올쿠.

㈜황미로 오윤호 서산지사장
㈜황미로 오윤호 서산지사장

황미로 오윤호 서산지사장은 지금까지 쌀을 잘못 먹고 있다는 현실을 알려주고, 지금이라도 쌀의 소중함과 올바른 섭취의 중요성을 알려 바른 식()문화 정착고 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지키자는 생각으로 황미쌀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이번 체험단은 인바디 체크 후 나눠드린 쌀을 직접 드셔보시고 10일 후 변화를 다시 (인바디)측정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2008황금 이삭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한 황미로는 지난 15년여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보급형 디지털 도정기를 개발하였으며, 쌀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로 더욱 건강한 쌀을 만들기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아울러 쌀을 재배하는 농민과 해당 지역의 경제성장, 그리고 음식() 문화의 근간이 되는 건강한 쌀을 공급함으로써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오늘도 제품 개발과 연구를 계속하는 회사라고 소개했다.

그는 즉석 도정한 쌀을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도정 직후부터는 산화가 시작되고 7시간 이후부터는 영양세포가 파괴, 15일 이후에는 수분과 영양소멸과 함께 산성화가 시작된다되기 사작하고 영양과 맛 또한 현저히 떨어진다우리 선조들은 벼를 수확하여 매통, 디딜방아, 맷돌 등에 현미를 만든 다음 현미를 불려서 함지박에 박박 문질러 껍질을 벗겨낸 쌀을 먹었는데 그것이 바로 5~9분도미 황미였다고 설명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올쿠 서산지사(010-5526-9921, 010-7207-0850)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