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서령중·고 총동문회...청년회 ‘발족’

지난 20일, 서울가든호텔에서 ‘2022년 재경 서령중·고 총동문회 정기 이사회’ 개최 후 단체사진
지난 20일, 서울가든호텔에서 ‘2022년 재경 서령중·고 총동문회 정기 이사회’ 개최 후 단체사진

재경 서령중·고 총동문회(현 회장 이종찬)에서는 지난 20일 서울가든호텔에서 ‘2022년 재경 서령중·고 총동문회 정기 이사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재경서령중고 청년회 설립이 제1호 안건으로 상정됐다.

청년회는 만20~49세로 구성된 동문으로, 청년회를 설립하여 동문회의 향후 중추적 역할을 할 예정이다. 초대 회장에는 42회 김윤섭 (44. 42회 기수대표. 회계법인대표)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2호 안건은 감사 및 수석부회장 선임의 건이 상정됐다.

29회 편정범 동문이 수석부회장, 32회 황중곤 동문이 2022년 감사에 만장일치로 선임·의결했다.

3호 안건으로는 재경서령중고총동문회 네이버카페 개설이다. 현재 BAND는 시간 순서로 게시글이 지나감에 따라 신규가입자의 경우 과거 글 보기에 한계가 있어, 동문회의 동정 및 역사적 자료 게시에 무리가 있다는 평가가 제기됐다.

이에 편리한 네이버 카페를 개설. 현재의 BAND는 자유게시판 및 공지 용도로 지속 활용하면서 (BANDFLOW 개념이며, caféSTOCK 개념) 신규 네이버카페(https://cafe.naver.com/seoryunghigh) 운영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4호 안건으로는 재경서령중고총동문회 기금 확충의 건이 만장일치로 통과됐다.

3년간 코로나로 인한 동문회 활동 저조로 기금 정체, 향후 모교 및 서울권 신입생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지급 차원에서 총동문회 기금을 확충, 꾸준한 동문의 찬조금 및 기수 분담금을 협찬받기로 의결했다.

5호 안건으로는 서울권 대학 신입생 초청 환영 및 장학금 수여가 상정됐다.

재경서령중고총동문회 지위 향상을 위하여 만장일치로 서울권 대학 입학 신입생을 동문회 초청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의결했다. 단 액수는 미정이다.

기타 안건으로, 송년회는 2022126() 대방동 공군호텔로 결정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