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 원 상당 식료품 꾸러미 100박스 기탁

이완섭 서산시장이 6일 서산동부전통시장 상인 복지화관에서 LG헬로비전 충남방송으로부터 물품 전달 받는 모습
이완섭 서산시장이 6일 서산동부전통시장 상인 복지화관에서 LG헬로비전 충남방송으로부터 물품 전달 받는 모습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지난 6일 서산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꾸러미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식은 서산동부전통시장 상인 복지회관에서 열렸으며 이완섭 서산시장, LG헬로비전 충남방송 김계빈 총국장, 이영구 서산고객센터 본부장, 유인호 부장, 김경동 서산동부전통시장 상인회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이는 지역시장 상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

식료품 꾸러미는 서산지역 특산물(, 감태, 뱅어포, 한과)로 구성돼 5개 동 지역 1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계빈 LG헬로비전 충남방송 총국장은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는 LG헬로비전 충남방송에 감사드린다, “따뜻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 충남방송은 2021년에도 동네가게와 함께하는 나눔 꾸러미 행사를 진행해 500만 원 상당 식료품 꾸러미 100박스를 기탁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