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청년회의소

▲ 유준모 신임회장이 이임하는 한영환 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

서산청년회의소가 2016년 회장단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열고 유준모 씨를 신임회장으로 맞이했다.

지난 25일 아르델웨딩홀에서 열린 이·취임식에서는 46대 한영환 회장이 이임하고 유준모 씨가 47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한영환 이임회장은 지난해 임기동안 활동사항을 영상으로 시청하며 이임사를 대신했으며 유준모 신임회장으로부터 재직기념패를 전달 받고 임기를 마무리했다.

이어 취임식에서는 유준모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및 감사의 소개를 비롯해 총준동 충남세종JC지구회장을 비롯한 박성호 초대회장, 가안현 특우회장, 정찬호 강동JC 회장의 격려사가 이어 졌다.

유준모 회장은 “JC신조에 어긋나지 않는 서산JC를 만들 수 있도록 임기동안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회원 개개인의 역량개발이 이뤄지는 청년회의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 앞서 전역하는 선배JC들을 위한 전역식이 진행됐으며 2014년도를 이끌었던 강석환 전회장을 비롯해 총7명의 회원이 전역했다.

■임원명단 △회장 유준모 △상임부회장 최기정 △내무부회장 이용국 △외무부회장 유병준 △감사 가정수, 안선환

■전역자 △강석환 △박상목 △조풍현 △김민권 △김재운 △김충규 △최요섭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