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과 분열을 소통과 화합으로
지방선거 당선인 포함 서산지역단체장 150명 참석

이완섭 서산시장 당선인은 “양질의 일자리를 통한 풍요로운 서산,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복지 서산, 품격있는 문화 서산, 오감을 만족시키는 관광 서산, 꿈과 희망이 있는 희망 서산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부족한 점은 시민들과 함께 채워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완섭 서산시장 당선인은 “양질의 일자리를 통한 풍요로운 서산,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복지 서산, 품격있는 문화 서산, 오감을 만족시키는 관광 서산, 꿈과 희망이 있는 희망 서산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부족한 점은 시민들과 함께 채워가겠다”고 약속했다

627일 서산지역 언론연합(서산시대, 서산 인터넷뉴스(CBC 충남방송), 서산 타임스, 서산 포스트)의 주관으로 6.1 지방선거 당선인 초청 시민 화합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교례회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당선인을 비롯하여 김옥수 도의원, 이연희 도의원, 이용국 도의원과 시의원 당선인 14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서산시 기관단체장 등 150명이 참석했다.

교례회 행사는 당선인에게 꽃다발 전달식을 시작으로 서산 언론연합회 가대현 회장의 주관사 인사와 함께 우종재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 장우현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조경상 서산상공회의소 회장이 축사했으며 당선인 모두 개별인사를 진행했다.

가대현 회장은 축사를 통해 당선인을 축하하고 내빈들을 환영하면서 “6.1 지방선거로 나타난 이원화된 민심과 갈등을 해소하고 소통을 통해 대통합을 이루어 모두가 잘사는 서산시로 가기 위한 노력을 다짐하자는 취지로 행사를 개최했다라며 서산지역 언론연합은 앞으로도 지역 현안에 대해 선도적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당선자 인사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당선인은 도 시의원 당선인에 대한 축하와 참석 내빈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특히 낙선한 출마자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완섭 당선인은 전임 시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여 시민들의 기대감을 만족시키기 위해 무거운 중임을 가지고 하루를 보내고 있다부족한 점은 시민들과 함께 채워가겠다고 약속했다.

양질의 일자리를 통한 풍요로운 서산,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복지 서산, 품격있는 문화 서산, 오감을 만족시키는 관광 서산, 꿈과 희망이 있는 희망 서산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서 도의원, 시의원 당선인과 참석자 모두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과 함께 할 것임을 밝히며 당선 인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소정 전통 무용가가 진도북춤으로 당선인들의 힘찬 출발을 축하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서산지역 언론연합은 쇠퇴한 지역 언론의 활로를 열고자 뜻을 같이하는 서산지역 언론사가 연합, 지역 언론의 건전한 성장을 토대로 지역경제와 지역의 균형발전의 길을 모색하고자 설립됐다시민 소통, 정보복지,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해 지역 언론을 바르게 세울 강력한 지역 언론이 될 것을 천명했다.

서산 시지역언론연합은 서산시대(대표 김기진), 서산인터넷뉴스(대표 가대현), 서산타임즈(대표 이병렬), 서산포스트(대표 가재군) 4개사가 연합하여 만들어진 단체로 초대회장에 가대현 서산인터넷뉴스 대표가 선출되어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