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원료로 효과 탁월”

2009년 1월부터 운영돼던 정관장 읍내점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서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1층으로 이전 개업했다.
정관장 읍내점은 보다 넓어진 주차공간이 확보돼 기존에 매장을 방문하던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정관장 읍내점은 기존에 이용하던 단골고객들이 많다. 대표적인 홍삼 브랜드로 알려진 정관장이기에 효과를 본 손님들이 많아 재구매율도 높다.

“정관장은 고품격 브랜드로 많이들 알려져 있어요. 그렇다보니 가격대가 비싸다고 오해하시는 고객들이 종종있기도하죠. 하지만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정관장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체력보충용 홍삼제품에서부터 노인, 어린이, 성인 등 다양한 고객들의 특성에 맞춘 제품들이 마련돼 있다.
김 대표에 따르면 정관장에서는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해 제품의 효능이 뛰어나서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구매하는 분들과 소중한 지인분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찾는 손님들이 많단다.
특히 김 대표는 가족들을 위해 꾸준히 정관장을 찾는 손님들을 볼때면 기분이 좋다고.
“고객들이 건강을 찾는 모습을 보면서 이 일을 하게된데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 많은 서산시민들이 정관장의 홍삼제품을 통해 건강을 찾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연락처:663-0304
■위치:성남동 서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1층.(호수공원 1로 22)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