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정호 후보“사람을 보고 한 번 더 맡겨 달라”
이완섭 후보 “살맛 나는 서산시 만들겠다”

제8회 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 좌로부터 맹정호 후보 이완섭후보
제8회 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 좌로부터 맹정호 후보 이완섭후보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서산 시내 15개 투표소에서 27, 28일 이틀간 실시된다.

더불어민주당 맹정호 후보와 국민의힘 이완섭 후보는 서산시 소재 문화회관을 찾아 배우자와 함께 사전투표를 마쳤다.

사전투표를 마친 맹 후보는 사람을 보고 더 강하고, 실력 있는 맹정호에게 선택해달라며 유권자들에게 사전투표에 참여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어 “7년 한 후보보다 4년 한 후보가 더 잘했다라며더 큰 서산의 미래를 한 번 더 맡겨 달라며 유권자들에게 소중한 한 표를 당부했다.

이완섭 후보는 이번 투표는 선거를 통하여 지방 일꾼을 뽑는 중요한 선거인 만큼 5.27~28일 시민들께서는 사전투표에 꼭 참여해 달라고 호소하였다.

이어 이완섭 후보가 당선되어 정체되어 있는 서산시 중요 현안 사업들을 속도감 추진하고, 공약으로 제시한 서산시 발전 100대 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하여 살맛 나는 서산시를 만들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코로나 확진자는 코로나19 확진자와 격리자의 경우 오늘은 투표할 수 없다. 확진자 사전투표는 28일 오후 6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확진자 등은 신분증 외에도 확진자 투표 안내 문자, 성명이 기재된 PCR·신속 항원 검사 양성 통지 문자 등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