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후보 “맹정호가 시작한일, 맹정호가 마무리 하겠다.”며 간절하게 지지호소

더불어민주당출마자들과 함께
더불어민주당 합동출정식

민주당 서산·태안지역위는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시장, 시도의원 합동출정식을 열고 기선잡기에 나섰다.

공식선거운동 첫날 오전, 각 지역구서 선거운동을 마친 민주당 후보들은 이날 오후 2시 서산 동부시장 앞에서 합동출정식을 열었다.

합동출정식에는 맹정호 시장 후보를 비롯해 서산 시도의원 13명의 후보자와 선거운동원, 지지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맹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지난 4, 시민과 함께 맹정호의 뿌리는 깊어졌고, 줄기는 튼튼해졌다면서 코로나19 대응과 역대 최대 정부예산 확보 등 많은 성과를 냈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지지를 호소하는 맹정호후보
지지를 호소하는 맹정호후보

그러면서 “4년은 짧다. 더 잘 할 자신이 있다. 맹정호가 시작한 일, 맹정호가 마무리하겠다한 번 더 맡겨 주시면 시민의 서산, 더 큰 서산을 만들겠다면서 맹정호에게 한번 더 맡겨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유권자들에게 절하는 맹정호후보
유권자들에게 절하는 맹정호후보

민주당은 이번 지방선거에 서산시장후보를 비롯해 모두 13(시장 1, 도의원 3, 시의원 8, 비례대표 1)이 출마한다.

이날 출정식에는 최근 코로나 확진으로 자가격리중인 양승조 도지사 후보 배우자인 남윤자 여사를 비롯해 문재인 정부 청와대 국민소통수석, 마지막 대변인을 역임한 박수현 양승조 도지사후보 캠프 총괄선대본부장, 조한기 더불어민주당 서산·태안지역위원장이 함께해 필승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