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기념회 열고 “한 걸음 더 미래로 가는 강한 서산” 약속

맹정호 시장 온통서산 온통시민 출판기념회
‘온통서산 온통시민’ 출판기념회를 찾은 시민들과 기념촬영

맹정호 서산시장은 지난 226일 저서 온통서산 온통시민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으로 재선 출마 의지를 밝혔다.

맹 시장은 정치인으로서의 자세와 태도에 대한 부단한 자기 질문과 답을 찾는 과정을 책에 담았다라며 독자와 시민들이 함께 공감해 주기를 희망했다.

책에서 맹 시장은 독선적인 리더십 보다는 대화와 소통을 통한 문제해결을 강조하며 지난 4년 서산을 이끌었던 원칙 소신, 서산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특히 호시우행(虎視牛行-호랑이의 눈빛을 간직한 채 소걸음으로 감. 눈은 늘 예리하게 유지하면서도 행동은 소처럼 착실하고 끈기 있게 하는 모습)의 자세로 서산의 비전을 제시하며 미래를 이끌어 가는 정치인으로서의 자질을 피력해 재선 의지를 보였다.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사람들은 코로나19의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시정을 수행하며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담으면서 소리 없이 강한 서산을 만들며 미래 성장의 초석을 다져왔다고 축하의 덕담을 건넸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사인회 형식으로 야외에서 개최되었으며 사전에 녹화한 북 콘서트 영상을 상영했다. 또한 초청장도 발송하지 않은 출판기념회였지만 행사장에는 각계각층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축하의 덕담을 나누기도 했고, 맹 시장은 일일이 사인을 하는가 하면 방문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