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조례 제정으로 서산시 발전과 시민 행복에 기여

서산포스트신문 창간 3주년 기념식에서 이경화 의원이 2021 포스트인 의정부문을 수상했다.
서산포스트신문 창간 3주년 기념식에서 이경화 의원이 2021 포스트인 의정부문을 수상했다.

서산시의회 이경화 의원이 2021 포스트인 상을 수상했다.

서산시의회는 6일 서산문화원 대공연장에서 열린 서산포스트신문 창간 3주년 기념식에서 이경화 의원이 2021 포스트인 의정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경화 의원은 지난 해 서산시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아동 보호와 학대피해아동쉼터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 발의해 학대피해아동의 안정적인 보호와 전문적인 치유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 왔다.

특히, 전국 최초로 학대피해아동 쉼터 조성에 관한 사항을 법규명에 명시함으로써 피해아동을 적극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2021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소관 부서에 대한 심도 깊은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각종 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날카롭게 지적하면서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등 감사기간 내내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이경화 의원은 시민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서산시를 만드는 데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사회적 약자를 먼저 살피고 돌아보는 섬세한 의정활동을 계속해 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