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서산시대 협약식

서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서산시대 협약식
서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서산시대 협약식

서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대표 맹정호, 임태성, 이하 협의체)는 지난 8일 서산시 율지336, 태양빌딩 2층 사무실에서 서산시대신문사(대표이사 김기진)행복한 휴() 쉼터사회복지종사자의 안전을 위한 보호체계 구축사업에 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협의체에서 임태성 위원장과 김기혁 대산읍 민간위원장, 이려란 사무국장이, 서산시대신문사에서는 김기진 대표이사와 류종철 사장, 강대혁 이사(캡스톤입시학원장)가 참석했다.

임태성 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복지 욕구를 수용하고 해결하는데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서산시대 옹달샘봉사단을 통해 나눔냉장고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듯이 앞으로도 지역 대표 정론지인 서산시대신문사와 협력해 지역사회 복지문제 해결에 적극 앞장서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기진 대표는 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나눔냉장고 운영 등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항상 감사함을 느껴온 가운데 보다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다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사회보장증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연계·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표협의체(26), 실무협의체(23), 실무분과(64)로 구성되어 나눔냉장고 운영, 실버바리스타 양성과정 교육, 작은음악회, 민관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캠페인, 장애인보호자를 위한 아로마 힐링프로그램 운영 등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