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20지구 최우수 대상 클럽 수상 및 클럽 활동 사항 전달

서산로타리클럽 정기 주회 모습
서산로타리클럽 정기 주회 모습

국제로타리 320지구 서산로타리클럽(회장 장광순)은 최근 클럽 사무실에서 최준호 전총재, 오병옥 역대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정기 주회를 실시했다.

김상곤 차기 회장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날 주회에서 강현구 총무는 총무 보고를 통해 지난달 운산 가좌리에서 실시된 집수리 봉사활동 내용 및 씽크대 교체,가구 수리를 통한 깨끗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독거노인 주거 환경 개선 사업 완료 보고, 간월도 환경정화 봉사 주회 개최, 2021-22년도 지구연수협의회 참석 활동 결과 보고가 있었다.

또한, 지난 4일 최준호 전총재와 가복현 전회장이 대산고 학생 6명에 대한 장학금 전달 소식과 우즈베키스탄 한인회의 협조로 진행되고 있는 우즈베키스탄 안디잔주26번 학교 화장실 개선사업 설명이 있었다.

이번 우주베키스탄 안디잔주 26번 학교 화장실 개선 지원 사업은 지난420일부터 서산지역 국화로타리클럽과 협업으로 서산로타리클럽에서 16000$,국화로타리클럽에서 4000$ 등 총 20000$를 투입해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거의 완공 단계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지난 15일과 16일 이틀동안 덕산 스폴라스리솜에서 개최된 국제로타리 3620지구 제26년차 지구대회에서 100개 클럽 중에서 최우수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고 보고했다.

이어 임성환 재무의 재무보고와 최준호 전총재와 안상환 전서산지역 대표의 인사말과 김상곤 차기 회장의 이취임식 관련 추진 진행사항 설명과 당부 및 협조사항 전달이 있었다.

이날 공지 사항으로는 임붕순 공공이미지위원장의 서산시 율지860 번지 소재 숙성한우전문점 우와빈 194’으로의 식당 업종 변경 개업 소식 안내 및 서현석 전회장의 부친상 조문 감사 인사가 있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