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는 지난 17일 서산카리타스농수산물지원센터와 안전한 먹거리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는 지난 17일 서산카리타스농수산물지원센터와 안전한 먹거리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지회장 우종재)는 지난 17일 서산카리타스농수산물지원센터(센터장 윤여창)와 어르신 건강증진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지역 취약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마련됐다.

지회의 다양한 경험과 경륜으로 취약어르신을 발굴하고, 서산카리타스 농수산물지원센터의 다양하고 안전한 먹거리 지원을 통해 사회적, 경제적 약자인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어르신 건강증진사업의 활성화 기반을 구축했다.

서산시지회는 지난 3월부터 서산카리타스 농수산물지원센터의 정기적인 영양죽과 다양한 먹거리 후원으로 취약어르신들과 함께 나누는 활동을 활발하게 지속해 오고 있다.

우종재 지회장은 “서산카리타스 농수산물지원센터의 뜻깊은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고령사회의 선순환 구조를 실현하고 안전한 먹거리지원을 통해 노인복지서비스가 더욱 향상되고, 관련기관들과 연계해 사업이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