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대표 박가율 학생 우수상 수상 쾌거

제57회 전국나라사랑스피치 충남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지초등학교 5학년 박가율 학생(오른쪽 두번째)
제57회 전국나라사랑스피치 충남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지초등학교 5학년 박가율 학생(오른쪽 두번째)

인지초등학교(교장 정덕채)는 이번 제57회 전국나라사랑스피치 충남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한국자유총연맹 충청남도지부 주최로 지난 13일 공주통일관에서 열린 충남대회에는 각 시군 대표 초고 학생 총 9명이 출전하였다. 서산시대회에서 대상을 받아 서산시 대표로 참석한 박가율 학생(5학년)은 우수상인 충청남도교육감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날 충청남도교육감상을 수상한 스피치 연사 박가율 학생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나눔은 나와 세상을 바꾸는 힘이다라는 연제로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싶은 마음을 담아 차분하게 발표했다.

박가율 학생은 올해 이 대회에 처음으로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내년에 다시 출전하여 꼭 전국대회에서 입상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덕채 교장은 그간 열심히 지도하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박가율 학생이 5학년인데도 차분하게 자신의 생각을 잘 발표했다내년에 다시 이 대회에 출전하여 좋은 결과가 있기를 희망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