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춘동주민자치위원회 장학금 전달식 실시(왼쪽 네 번째 이선희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왼쪽 세 번째 김영준 부춘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부춘동주민자치위원회 장학금 전달식 실시(왼쪽 네 번째 이선희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왼쪽 세 번째 김영준 부춘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은 지난달 29일 교육장실에서 부춘동주민자치위원회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 부춘동주민센터 김영중 동장, 부춘동주민자치위원회 김영준 위원장을 비롯한 부춘동 소재 3개교(부춘초, 학돌초, 서산부춘중) 학교장, 부춘동주민자치위원 등이 참석하였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부춘동주민자치위원회 김영준 위원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업을 위해 정진하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해달라는 당부 인사를 전하였다.

이에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은 “부춘동주민자치위원회 김영준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에게 감사하다. 학교장은 학교 자체적으로 상황과 취지에 맞게 장학생을 선정하여 장학금을 전달해달라” 라며 3개교 학교장에게 당부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서산부춘중학교 유춘환 교장은 “장학금을 기탁한 부춘동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하다. 어려운 학생의 교육복지를 위해 장학금을 유용하게 사용하겠다”라며 참석 소감을 밝혔다.

서산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다함께 성장하는 어울림 서산교육 발전과 학교교육, 학생, 교직원 지원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매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