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골프연합회

▲ 서산시골프연합회 김종성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서산시골프연합회 신임회장에 김종성 씨가 취임했다.
지난 18일 서산수골프&리조트에서는 허갑 이임회장과 김종성 취임회장을 축하하는 내외빈들이 자리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임기를 마친 허갑 회장은 김종성 취임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하고 신임회장의 취임을 알렸으며 그동안 골프연합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아 공로패 및 재직기념패 등을 전달 받았다.
허갑 이임회장은 “임기동안 고생했던 모든 회원들과 임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한 마음 한 뜻으로 골프연합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 써달라”고 이임사를 갈음했다.

■신임임원명단 △회장:김종성 △상임부회장:정헌진 △부회장:안상철 △사무국장:최기동

인터뷰 김종성 신임회장

"골프연합회 활성화에 노력"

“골프하면 일부 계층이 즐기는 스포츠라는 인식이 팽배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제 골프는 이러한 선입견을 극복하고 점차 대중화된 스포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골프에 대한 인식제고와 함께 골프연합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종성 회장은 “골프인구가 계속 증가 추세에 있다”며 “인기 있는 스포츠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를 치면서 운동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과 함께 교류할 수 있다는 데 큰 장점이 있죠. 서산골프연합회 화합을 통해 친목과 건강, 지역 골프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