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역경이 있더라도 꿋꿋하게 이겨내서 당당히 꿈을 성취하기 바란다”

서산시의사회 장학회는 지난 10일 서산시 관내 8개 고등학교 16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제10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서산시의사회 장학회(회장 이승욱, 에뉴성형외과 원장)는 지난 10일 서산시 관내 8개 고등학교 16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제10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올해는 예기치 않은 COVID-19의 창궐로 서산시교육지원청으로부터 각 학교인 대산고, 서령고, 서산고, 서산공고, 서산여고, 서산중앙고, 서일고, 부석고에 2(2학년 1, 3학년 1)을 추천·선정하여 공개 수여식 대신 몇몇 회원들이 각 학교를 방문하여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전달됐다.

이승욱 서산시의사회 장학회장은 시간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다. 주저주저 다가오는 미래가 있고, 화살처럼 날아가는 현재가 있고, 영원히 기억에 남는 과거가 있다. 살아보니 주저주저 다가오는 미래도 주저주저가 아니라 쏜살같이 다가오는 걸 알았다고 말하며, “황금·소금·지금 중에서도 가장 소중한 보물은 바로 지금이라는 말이 있다고 말하며 고교시절을 알차게 보내라고 말했다.

아울러 힘든 역경이 있더라도 꿋꿋하게 이겨내서 당당히 꿈을 성취하기 바란다며 본 서산시의사회 회원들과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 있다는 말을 덧붙였다.

서산시의사회 장학회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한 해도 거르지 않고 뜻깊은 행사를 마련하고 있으며, 각 학교에서는 엄정한 심사를 통해 장학생을 선정한다.

서산시의사회 장학회장학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대산고(미래가정의학과 남윤영 수여) 최지민(2)·송명기(3) 서령고(연합외과의원 송석우 수여) 김지환(2)·김기범(3) 서산고(성나자로의원 서성구 수여) 이영호(2)·한윤구(3) 서산공고(성나자로의원 서성구 수여) 조호현(2)·안광현(3) 서산여고(속편한내과 이관행 수여) 최나린(2)·김지니(3) 서산중앙고(속편한내과 이관행 수여) 장선우·김연휘 서일고(에뉴성형외과 이승욱 수여) 백서연(2)·구진희(3) 부석고(에뉴성형외과 이승욱 수여) 김도유(2)·최빈(3)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