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산장학재단에서는 지난 4일 서산교육청과 태안교육청에 비말마스크 10,000장을 전달했다.
(재)서산장학재단으로부터 비말마스크 6000장을 전달받은 서산교육지원청(오른쪽 두 번째 이선희 서산교육장과 오른쪽 세 번째 김태권 서산장학재단 이사장)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은 (재)서산장학재단(이사장 김태권)으로부터 비말마스크 6,000장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비말마스크 전달식은 (재)서산장학재단 이사회에서 마스크 제작 업체로부터 기부받은 마스크를 지역 학생들을 위해 사용하겠다는 이사회 결정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총 10,000장의 마스크 중 6,000장은 서산교육지원청에, 4,000장은 태안교육지원청에 전달되었다.

서산장학재단 김태권 이사장은 비말마스크를 전달하며 서산의 모든 교육가족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의 마스크를 전달하지 못해 아쉽다”며 “이번에 전달한 마스크가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예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은 서산장학재단에서 지역 학생들의 건강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많은 마스크를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업무 담당 부서와 협의하여 꼭 필요한 곳에 적절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서산교육지원청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준수와 마스크 착용 생활화 등을 통해 코로나19 의 감염을 예방하고 다함께 성장하는 어울림 서산교육이라는 교육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