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일하는 방식 혁신 교육 실시!
상태바
시, 일하는 방식 혁신 교육 실시!
  • 김기숙 기자
  • 승인 2020.06.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정호 시장이 지난 12일 폰타나 리조트에서 열린 일하는 방식 혁신 교육에서 인사하고 있다.
맹정호 시장이 지난 12일 폰타나 리조트에서 열린 일하는 방식 혁신 교육에서 인사하고 있다.

충남 서산시는 지난 3일과 12일 양일간 팔봉면 폰타나리조트에서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일하는 방식 혁신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각종 공모·정책 사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해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추진해 시민을 위한 효율적이고 변화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진행됐다.

앞선 3일에는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의 저자이자 前 전국경제인연합회 미래산업팀장인 박소연 강사를 초빙해 업무에 대한 기본 마인드 함양과 직원 간 소통 방법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으며, 12일에는 ‘보고서의 법칙’의 저자이자 前 청와대 홍보수석실 선임행정관인 백승권 강사를 초빙해 기획 보고서와 보도자료 등 실용 글쓰기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석한 맹정호 시장은 “우리 시 시정 3대 키워드 중 하나가 소통인데 조직 내 소통의 기본이 보고서이고, 홍보자료는 시민과의 중요한 소통 수단 중 하나”라며 “오늘 교육을 통해 보고서와 홍보자료 작성 역량을 키워 각종 정책·공모사업 시 더욱 많은 성과를 올리고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