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믿음, 신뢰를 바탕으로 호박과 서산도 함께 알리고파”

대산읍 참샘골식품이 지난 11일 ‘만수무강’ 이수연 대표가 운영하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와 호박 전 제품 30% 할인을 체결했다.
대산읍 참샘골식품이 지난 11일 ‘만수무강’ 이수연 대표가 운영하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와 호박 전 제품 30% 할인을 체결했다.

참샘골식품, ‘네이버스마트스토어30% 할인 협약 체결

사랑과 믿음, 신뢰를 바탕으로 호박과 서산도 함께 알리고파

 

사진: 대산읍 참샘골식품이 지난 11만수무강이수연 대표가 운영하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와 호박 전 제품 30% 할인을 체결했다.

 

대산읍 참샘골식품(대표 최근명)이 지난 11만수무강이수연 대표가 운영하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와 호박 전 제품 30% 할인을 체결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체결은 최근명 대표가 지난해 출간한 호박스토리 호박에 반한 남자고객감사제 할인상품으로 호박이 선정되어 네이버 스토어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그동안 참샘골식품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호박손달인물, 호박죽, 호박미인 상품들이 연속 빅히트를 쳐 메인을 차지했고, 이어 고객들의 상품 후기 또한 극찬으로 이어져 이번에 성사된 것이다.

참샘골식품은 대한민국 호박대표브랜드로 깨끗한 자연과 황토 땅에서 자란 호박을 사용하고 있으며, 유기질 퇴비와 키토산 농법으로 재배된 친환경이다. 특히 늙은호박 상온 장기저장법을 국내 최초로 개발한 후 호박을 사계절 싱싱하게 보관하여 호박가공상품 원료로 전량 사용하고 있다.

참샘골식품 최근명 대표는 호박가공상품을 연중 생산하여 고객들에 충남 서산을 알리고 있다사랑과 믿음,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 연구하여 호박명인의 이름에 걸맞게 혼과 정성을 다해 오직 명품만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