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건강 흑홍삼으로 챙기세요”

홍삼 진액이 그래로 함유돼 영양 소실이 없는 흑홍삼 전문 판매점 참다한 흑홍삼이 동문동에 문을 열었다.
참다한 흑홍삼은 최첨단 기술로 영양분 손실률을 거의 없애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좋아 최근 홍삼을 찾는 이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얼마 전 오픈한 서산동문점에서는 참다한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시음도 할 수 있으며, 흑홍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는 곳이다.
이규성 대표는 “인삼을 찌고 말리는 과정을 거친 것이 홍삼”이라며 “이 과정 중에 50% 정도의 아까운 영양분이 빠져 나가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참다한은 흑홍삼 제조 특허기술을 통해 수삼진액의 손실이 거의 없는 상태로 만들어 내 홍삼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며 “그만큼 효과도 빠르고 좋다”고 말했다.
하지만, 삼이 아무리 좋아도 섭취과정에서 손실이 생길 수 있다.

참다한 흑홍삼에서는 이를 막기 위해 흑홍삼을 통째로 갈아 분말로 만들었다. 특히 세포벽까지 깨뜨릴 정도로 잘게 갈아 완벽한 흡수를 돕는다.
“기존의 홍삼을 먹던 사람들은 흑홍삼을 한 번 만나면 그 차이를 바로 알 수 있어 계속 흑홍삼만을 찾게 됩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흑홍삼을 접해보세요”
■연락처 : 662-2202
■위치 : 서산시청 앞 로타리에서 서산축협 방향 우측. 드림디포 맞은 편.(고운로 155)
■가격 : 흑홍삼 프리미엄(23만원), 흑홍삼정(22만원)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