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행복나눔 노래콘서트 개최

결식청소년돕기 포스트
결식청소년돕기 포스트

서산생활음악센터(원장 하영석)는 오는 28일 르셀웨딩컨벤션(4)에서 19시에 13회 결식청소년돕기 사랑나누기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 및 생필품은 서태안에 거주하고 있는 초··고등학교 33인을 위해 해당 학교 및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벌써 13년째 결식청소년돕기를 하고 있는 서산생활음악센터 하영석 원장은 시골로 들어갈수록 열악한 가정이 너무 많다특히 한겨울에 아이들이 먹거리로 힘들어하는 것이 너무 가슴 아프다고 말했다. 이어서 쌀이 있되 아직 아이들이라 밥을 잘 해먹지 않아 걱정이라며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시민모두가 최선을 다해 돌보자고 말했다.

한편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시민들이 발벗고 나서서 훈훈한 사랑의 손길을 나눠주고 있다.

충남평생교육행복협회, 현대자동차 남부서비스센터 한상태 대표, 서산제일장로교회 17여전도회에서 생필품과 금일봉을 전달해줬으며, 봄 루리단체와 성연드림디포에서 문구용품셋트, KCC 설미경 반장 외 직원들이 컵라면과 위생용품, KGA에셋 박애경 팀장과 지인들이 생활가전 및 위생용품, 공군 군수사령부 제82항공정비창 김민호 상사와 한화토탈 이경하 과장, 롯데케미칼 김정중 씨, 가수 단비가 금일봉을, 서산시대에서 겨울용품, 푸른들두부 정진구 상무가 두부 33박스와 베델교회에서 김밥 150줄을 기증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어트리오 피아노 3중주, 권정아 시 낭송가, 가수 장미희, 뮤지컬 팀, 밸리댄스 등의 재능기부가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