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HALLOWEEN PARTY’ 인산인해 이뤄!

600여명의 시민과 청소년이 참여한 ‘HAPPY HALLOWEEN PARTY’ 현장 모습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이하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6600여명의 시민과 청소년이 참여한 ‘HAPPY HALLOWEEN PART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HAPPY HALLOWEEN PARTY’는 서산시청소년정책참여위원회(이하 참여위)가 청소년의 즐겁고 건강한 놀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기획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이에, 참여위를 주축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요리동아리 V-cook, 영상동아리 B.C.C, 교육봉사동아리 D.I.T , 동아리연합회 등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가 협력하여 10개의 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특히, 한서대 영상애니메이션학과와 대외협력 추진으로 4차 산업의 대표적 트랜드인 VR(증강현실)체험과 특수효과 등 4개의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참여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제 센터장은 학업스트레스에 지친 청소년들의 건강한 놀 권리를 자기주도적으로 추진하는 모습을 보면서 놀이와 학습의 적절한 균형을 이루는 것이 곧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청소년진흥원 공모사업으로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추진하고 있는 어찌 잊으오6번째 활동으로 태극기 달기 캠페인과 대한독립만세 포토존 운영으로 그 의미를 더해주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