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국우대카드’를 통한 고용창출 확대
상태바
‘출입국우대카드’를 통한 고용창출 확대
  • 최미향 기자
  • 승인 2019.08.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 남부현대서비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충남권역 제1호 허그기업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서는 서산 남부현대서비스 한상태 대표에게 ‘출입국우대카드’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서는 서산 남부현대서비스 한상태 대표에게 ‘출입국우대카드’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대기)는 지난달 충남지역 기업 제1호 허그(HUG)기업인증식을 개최한 서산 남부현대서비스 한상태 대표에게 출입국우대카드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출입국우대카드는 고용창출 우수기업, 범죄피해자 지원 우수법인, 가족친화인증기업, 동반성장우수기업 등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사회공헌기업을 대상으로 법무부에서 차별화된 출입국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충남지부 김대기 지부장은 충남지부 제1호 허그(HUG)인증기업으로 선정됨에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 법무보호 대상자들의 취업 지원 및 고용 창출 확대에 더욱더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되어주시기를 바란다사회적인 편견과 생활고로 어려움을 겪는 법무보호 대상자들이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믿음과 사랑을 함께 해주시기를 또한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한상태 대표는 법무보호 대상자들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며 더욱 좋은 여건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도우겠다또한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문화를 조성하는데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