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장애인복지관, 최고급 대용량 냉동.냉장 저온저장고 기증식 가져!

 

▲ ㈜남부현대서비스 한상태 대표가 서산시장애인복지관에 대용량 냉동.냉장 저온저장고를 전달하고 있다.

 

서산시 남부순환로 (주)남부현대서비스 (대표 한상태)는 지난 12일 서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이기남 관장을 비롯하여 김동현 미소개발대표 및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대용량 냉동.냉장 저온저장고 기증식을 가졌다.

그동안 서산시장애인복지관에는 저온저장고가 없어 상한 음식을 버려야 하는 상황이었다. 이를 딱하게 여긴 한상태 대표는 신선한 재료로 장애인들의 식생활이 좀 더 윤택해지기를 소망한다는 취지로 이번 기증이 이뤄졌다고 속내를 밝혔다.

이에 관계자 한 분은 “평소 기업 활동에 바쁠 텐데 우리 서산시장애인복지관에 늘 신경을 써 줬다. 그런데 이번에는 뜻하지 않게 대용량 저온저장고를 선뜻 기증해주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장애인들을 위해 마음 써주신 주식회사 남부현대서비스 한상태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남부현대서비스(대표 한상태)는 사회적 약자와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미니인터뷰> 한상태 (주)남부현대서비스 대표

 

▲ 한상태 대표

“재활과 새로운 도전으로 밝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곳이 바로 장애인복지관입니다. 이곳은 우리 서산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에 충추적 역활을 감당하고 있지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김치나 생물 등 신선함이 기본인 식재료들이 요즘처럼 더운 여름철, 저온저장고가 없어서 불편을 겪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고심 끝에 이번에 기회가 되어 최고급 대용량 냉동.냉장 저온저장고를 설치하여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계절에 관계없이 신선한 음식과 발효식품을 보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불철주야 열정으로 똘똘 뭉친 복지관 관계자 분들과 이기남 장애인복지관장님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함께 하겠다는 말씀 전합니다.

서산시장애인복지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